• STORY
  • 언론에서 주목한 스노우볼 이야기,
    그리고 스노우볼의 다양한 홍보자료

홍보자료



아빠가 아들 위해 만드는 빙수전문점, 뭐가 다를까
조회수: 1,373     작성일: 15-04-18 09:42

[e-비즈니스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눈꽃빙수의 위생 상태가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지난 8월 29일 채널 A의 ‘먹거리 X파일-눈꽃빙수의 두 얼굴’ 편을 통해 소개된 비위생적인 조리 과정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빙수전문점 프랜차이즈 ‘스노우볼’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그동안 깨끗함과 위생을 전면에 내세운 콘셉트로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다가갔고 해당 방송 이후에도 가족단위 고객들이 끊임없이 방문하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아빠가 만들고 아들이 좋아하는 빙수라는 스노우볼 빙수만의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간 듯 하다”고 전했다.

스노우볼에서 맛볼 수 있는 우유빙수의 깊은 맛도 인기의 비결로 꼽힌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노우볼은 화려한 비주얼보다 ‘건강한 먹거리, 순수한 맛’이라는 기업 철학을 내세워 진한 풍미의 우유베이스를 고집하고 있다. 기존에 토핑을 잔뜩 올려 토핑 맛으로 먹던 빙수와 달리 토핑을 그릇에 따로 담아내 위생과 맛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것이 스노우볼의 차별점.
 글쓴이 : 최고관리자
목록